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사이판호텔 추천/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 정말 만족했어요

사이판호텔 추천,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좋아요.

 

 

얼마전 다녀온 사이판~

리조트가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따로 포스팅해요 :)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http://www.marianaresort.co.kr/new/index.php

 

한국어로 된 사이트가 있어서 편리하더라구요~

 

 

사이트에서 액티비티나 바베큐, 마사지, 일일투어 같은걸 예약할수 있어요.

 

저희는 에어텔로 예약을 해서요.

 

마리아나 공식사이트에서 별도로 마사지랑 마나가하섬 투어 예약했어요 :)

 

 

 

 

 

 

 

 

 

호텔 로비예요 :)

 

여기서 시내로 나가는 셔틀버스를 탈수 있어요

 

 

 

 

 

 

 

 

 

 

여기는 스파와 마사지를 받을수 있는 곳이구요 :)

 

 

 

 

 

 

 

 

 

 

이제 방 소개를 할께요.

 

저희가 묵었던 방은

 

사이판 마리아나 리조트 리프사이드 Executive Twin 이구요.

 

가격은 패키지로 72만원 정도였어요.

3박5일 일정이었구요 :)

 

 

 

 

 

 

 

 

큼직하고 깔끔한 트윈침대가 있구요

 

공간이 넓어서 편했어요.

 

캐리어 펼쳐놓을 공간도 충분하구요

 

 

 

 

 

 

 

 

 

냉장고도 엄청 커서 맥주 잔뜩 사서 넣어두고 시원하게 마셨어요

 

 

 

 

 

 

 

 

왼쪽문이 화장실이구요. 욕실도 엄청 넓답니다.

 

 

 

 

 

 

 

 

사이판호텔들이 전체적으로 낙후된 편이지만,

 

룸 컨디션은 정말 깔끔했어요.

 

그리고 넓직해서 좋더라구요

 

 

 

 

 

 

 

 

 

 

사이판 마리아나호텔에서 바라본 전망~~

 

넘 멋지죠 ㅠㅠ

 

 

 

 

 

 

 

 

 

 

 

 

 

 

 

 

 

 

 

 

 

 

구름이 낮게 떠있어 전망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아침에 조식먹는 식당이예요.

 

풀이 보이네요 :)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는 이 하얀 건물이 유명하더라구요

 

 

 

 

 

 

 

 

 

 

셀프웨딩 촬영도 많이들 하시던데..

 

저는 리마인드 웨딩으로 도전해볼까요 ㅎㅎㅎ

 

 

파란 하늘에 하얀 건물이 정말 사진발 잘나오더라구요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에서 제일 맘에 든!!

 

전용비치로 가는 길이 안내되어 있어요

 

 

 

 

 

 

 

 

 

 

 

계단밑으로 내려오면 엑티비티 샵이 있구요.

 

 

 

 

 

 

 

 

 

 

왼쪽으로 조금 더 걸어내려가면

 

마리아나 썬셋 비치 라는 표지판이 반겨주네요

 

 

 

 

 

 

 

 

 

 

 

마리아나 전용비치를 관리하는 관리소예요.

 

 

 

 

 

 

 

 

 

 

20불 내면 썬베드 하루종일 이용할수 있구요. 시원한 음료수도 한잔 주더라구요

 

앞에보이는 카약도 20불 내면 사용할수 있어요.

 

전 무서워서 안탔어요 ㅎㅎㅎ

 

 

 

 

 

 

 

 

 

 

 

 

고운 모래사장이 아니라 깜짝 놀랐지만.

 

이 산호초덕분에 물고기가 엄청 많아요!

 

 

 

 

 

 

 

 

 

 

 

작고 아담한 비치 :)

 

썬배드가 많지 않아서 붐비지 않을까? 했지만,

 

마리아나 리조트 숙박하면서 전용비치를 모르는 분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오전에 조식먹고 내려가도 여유롭게 즐길수 있더라구요.

 

 

 

 

 

 

 

 

육안으로 물고기가 지나가는게 다 보일 정도로 물이 엄청 맑아요.

 

 

 

 

 

 

 

 

스노쿨링 하면서 찍은 사진이예요

 

사이판이 좋은 점이.. 스노쿨링하러 굳이 깊은 바다로 나가지 않아도 되는 거!

 

 

 

 

 

 

 

 

 

 

 

 

관리소직원이 빵을 조금 주셨는데, 그걸 뿌리면 물고기가 엄청 몰려들어요

 

 

 

 

 

 

 

 

 

예쁜 산호초와 열대어들~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전용비치에선 마음껏 즐길수 있더라구요.

 

아 스노쿨링은 오전에 하세요!

 

오후엔 물이 다 빠져서 한참 들어가도 무릎까지 밖에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오후엔 이렇게 맥주 마시며 책읽었어요 ㅎㅎㅎ

 

진정한 휴양!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스파예요~

 

뜨거운 물이예요 ㅎㅎㅎㅎ

 

저는 일정이 안되서 오후에 갔는데... 저녁에 해지고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날이 더운데 뜨거운물에 들어가니.. 지치더라구요

 

 

 

 

 

 

 

 

 

사우나도 있구요~

 

넘나 한국인 취향인것! ㅎㅎ

 

 

 

 

 

 

 

 

 

 

햇빛이 강렬한데도.. 서양인들은 뜨거운 탕에서 수영을 즐기더라구요 ㅎㅎ

 

 

 

 

 

 

 

 

 

저는 그냥 썬베드에 앉아서 낮잠을 즐겼답니다~

 

스파는 저녁에 하는걸로...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 스파에 입장하면 무료 음료권을 주거든요.

 

시원한 칵테일 한잔 마시고 룸으로 들어와서 쉬었답니다 ㅎㅎ

 

 

 

 

 

 

저는 너무나 만족했던 리조트라서

 

나중에 엄마랑 같이 가볼까~~ 계획중이예요.

 

 

어른들이랑 같이 가기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

 

사이판호텔로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