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여름여행지추천/여름해외여행지추천/동남아여행지추천

여름여행지추천/여름해외여행지추천/동남아여행지추천

보라카이여행, 코타키나발루여행,사이판여행,오키나와여행, 괌여행

 

전 여행을 좋아해서요. 매년 1번은 해외여행을 다녀오는데요.

 

예전엔 유럽같이 먼곳을 많이 다녔는데 나이가 들면서 가깝고 조용하게 쉴수 있는 동남아가 좋더라구요.

잘 찾아보면 비행시간도 짧고 가까운 곳에 좋은 여행지가 많다는 사실!

 

곧 여름도 다가오고, 여름여행지로 제가 다녀온 곳중 괜찮았던 곳 여름해외여행지추천해서 올려볼께요.

 

 

 

 

 

 

 

1. 필리핀 보라카이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하는 보라카이!

보라카이는 세부퍼시픽이나 에어아시아가 프로모션을 자주해서 잘 찾아보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득템할수 있어요 :)

 

비행시간은 4시간 반정도 걸리구요.

 

깔리보공항에서 다시 버스타고 한시간 반정도 달려 선착장에서 배타고 섬으로 들어가야해요.

비행시간 외에도 이동시간이 많이 걸려요.

 

 

 

 

 

 

깔리보공항 :)

처음 도착하면 시골터미널 같은 작은 규모에 놀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공항에서 나오면.. 이런 풍경이구요.

동남아여행지추천하는 보라카이에 처음 갔을때는 정말 시골 같아서 깜짤 놀랬어요 :)

 

 

 

 

 

 

 

 

버스타고 한참 달려서 도착한 선착장..

여기서 또 방카를 타고 10여분? 들어가면 정말 보라카이 섬이 나와요.

 

 

 

 

 

 

 

 

트라이시클

우리나라의 택시같은 보라카이의 흔한 교통수단이예요.

 

선착장에서 보라카이섬에 들어가서 다시 트라이시클을 타고 리조트로~~

첫날은 도착하고 너무 피곤해서 바로 뻗게되더라구요.

 

 

 

 

 

 

 

 

 

둘째날 만나게된 화이트비치♡

여름여행지추천하는 보라카이 도착해서 하루가 지나서야 화이트비치에 가게되었어요.

 

 

 

 

 

 

 

 

바다색이 정말 예쁘죠?

세계 3대 비치라는 화이트비치♡

 

 

 

 

 

 

 

 

 

화이트비치에는 곳곳에 썬베드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요.

 

카페에서 식사하고 썬베드 이용하거나, 아님 썬베드 관리하는 분들에게

간당 얼마~ 이런식으로 비용지불하고 이용할수 있어요.

 

사실 보라카이에선 아무것도 안하고 이렇게 화이트비치에서 시간 보내는게 넘 좋더라구요:)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보라카이의 바다~

물이 정말 맑더라구요.

 

 

 

 

 

 

 

 

 

 

 저희는 하루는 호핑투어를 했는데요.

 

간단한 낚시도 즐기고, 스노쿨링도 하고

가까운 섬에서 이렇게 맛난 해산물로 점심식사도 즐길수 있어요.

하루정도는 호핑투어 즐기는 것도 좋더라구요 :)

 

 

 

 

 

 

 

 

보라카이에서 꼭 먹어봐야할 망고쉐이크는

마냐냐가 제일 맛있고 유명해요!

 

양도 엄청 많아서 한잔으로 둘이 나눠먹어도 배불러요

 

 

 

 

 

 

 

 

 

그리고 보라카이에서 또 먹어야할 산미구엘!

 

디몰에 있는 버짓마트에서 한캔에 천원밖에 안해요!!

물처럼 계속 마셨어요 너무 싸서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날~~~ 아쉬운 마음에 화이트비치에 있는 카페에서 칵테일 시켜서 먹었어요.

앞에는 그냥 모래사장에 앉아 맥주 마시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분위기가 넘나 좋은것!

 

저희는 클럽을 못가봐서 그게 넘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가까운 거리,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만 한거 같은 보라카이!

3박5일로 다녀온게 넘 아쉬워서 올여름 휴가로 길게 6박7일로 예약해놨어요 >_<

 

 

여름해외여행지 추천해요!

 

 

 

 

 

 

 

 

 

 

 

 

 

 

 

 

 

 

 

 

 

 

 

 

 

2.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일단 말레이시아는 이슬람국가라 술이 비싼편이예요.

휴양지에서 맥주 마시는걸 좋아하는 제 일행은 좀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코타키나발루는 보라카이처럼 바로 앞에 비치가 있는게 아니라서

 

바닷가에 가려면 전용비치가 있는 리조트에 묶던가, 아님 호핑투어 같은 걸 해야되더라구요.

이점이 조금은 아쉬운거 같아요.

 

코타키나발루 비행시간은 5시간 정도 걸려요.

전 이스타항공 이용해서 다녀왔는데, 편한 비행은 아니었어요

 

 

 

 

 

 

 

 

 

 

 

 

코타키나발루 숙소는 넥서스리조트!

 

전용비치가 맘에 들어 예약했었어요.

시내랑 가깝지 않은 위치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그냥 이렇게 리조트 비치에서 푹~~~ 쉬다 오기 좋아요.

시내까진 셔틀버스 타고 50분 정도 걸리구요....

그런데 시내나가봐도.. 특별히 볼만한 거리는 없더라구요.

 

 

 

 

 

 

 

 

 

코타키나발루에 가면 꼭 가봐야할 만따나니섬!

 

저흰 사피섬 투어 안하고 좀 더 비싸지만 듀공이 살정도로

물이 맑다는 만따나니섬에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가는 길이 정말 험했어요.

보트타고 1시간쯤 달리는데....... 멀미가 엄청 나더라구요. 배가 많이 흔들리는 편이예요.

 

 

 

 

 

 

 

 

 

 

 

민따나니섬 표지판 :)

섬 안에 탈의실, 화장실, 식당같은 편의시설은 잘 되어있어요~

 

 

 

 

 

 

 

 

 

 

코코넛을 만따나니섬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싱겁더라구요 ㅋㅋㅋㅋ

힘들게 온 보람이 있는 만따나니섬!!

호핑투어도 하고 사진도 찍고 거의 하루정도 걸리는 투어예요

 

 

 

 

 

 

 

 

 

 

 

코타키나발루는 세계 3대 석양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죠

넥서스리조트 비치에서 본 석양인데 정말 멋졌어요.

 

 

좀 더 멋진 석양포인트가 있긴 한데, 택시타고 나가야해서

저흰 그냥 리조트에서 봤는데도 멋있었어요!!

 

에어텔이 저렴하게 나와서 다녀온 코타키나발루!

 

동남아여행지 추천해요!

 

 

 

 

 

 

 

 

 

 

3. 사이판

 

 다음 여름해외여행지 추천하는 사이판!

사이판은 비행시간 4시간 반정도 걸려요.

 

섬 자체가 작은 편이라 특별히 구경다닐만한 관광포인트는 없어요.

 

하지만 섬전체가 산호초가 많아서. 스노쿨링 하기엔 정말 좋아요!

맨눈으로도 물고기가 지나다니는 게 좋을 정도로 물도 얕구요

 

가족여행하기엔 좋겠더라구요 :)

 

 

 

 

 

 

 

 

 

 

저흰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에서 묶었어요~

결혼식도 올리곤 한다는 교회~

배경으로 사진찍으니 정말 예쁘게 잘나오더라구요 ^^

 

 

 

 

 

 

 

 

 

 

 

 

 

 

 

 

 

사이판 마리아나리조트에는 전용비치가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아요.

 

 

 

 

 

 

 

 

처음에는 모래사장이 아니라 당황했지만

 

 

 

 

 

 

 

 

 

하지만 저 산호초 덕분에 물고기는 엄청 많아요.

스노쿨링 장비 착용 하지않아도 맨눈으로 물고기 지나다니는 걸 볼수 있을 정도예요

산호초에 긁히기 쉬우니 아쿠아슈즈는 필수!!

 

 

 

 

 

 

 

 

 

 

 

 

 

사이판은 딱히 관광할만한 곳은 없어요.

패전후 일본인들이 단체로 자살했다는 만세절벽

 

 

 

 

 

 

 

 

새들의 섬

 

가이드랑 반나절 정도 같이 관광하고 시내에 내려주셨는데요.

갤러리아 면세점이 있는데... 쇼핑은 여기서 하시면 되겠더라구요.

저는 쇼핑엔 큰 관심없어서 그냥 쭉 둘러보고 다시 셔틀버스 타고 리조트로 들어왔지요 :)

 

 

 

 

 

 

 

 

 

 

여름해외여행지 추천하는 사이판에선 꼭 가봐야할 마나가하섬!

반나절 정도 투어로 이용했어요.

 

 

 

 

 

 

 

 

 

 

썬베드랑 파라솔은 대여가능하구요.

저희는 아이스박스에 맥주랑 간단한 먹을거리 챙겨갔어요.

 

 

 

 

 

 

 

 

스노쿨링하기 넘나 좋은 마나가하섬!

물고기 정말 많아요 ㅎㅎ

 

 

 

 

 

 

 

 

 

사이판 마나가하섬은 구름이 낮게 떠 있어서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부페도 있고 식당도 있고~ 관광객들이 많아 시끌벅적한 사이판 마나가하섬은

약간 보라카이의 화이트비치를 연상시켰어요,

 

보라카이, 사이판 둘다 여름해외여행지 추천하는 곳! :)

 

 

 

 

 

 

 

 

 

 

 

다시 배를 타고 마나가하섬 안녕~~~

배 시간이 있어서 잘 맞추셔야해용~~~ :)

 

 

 

 

 

 

 

 

물이 정말 맑죠?

 

 

 

 

 

 

 

마나가하섬에서 나와서 리조트에서 씻고 옷갈아입고 저녁엔 썬셋투어 갔어요.

 

요트에서 노래들으며 맛있는 스테이크 먹고,

 

 

 

 

 

 

 

 

 

썬셋 감상..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꼭 해볼만 해요. 강추!

 

 

 

 

 

 

 

 

 

 

 

 

 

 

마지막날은 리조트 해변에서 스노쿨링도 하고 책도 읽고~ 푹 쉬었는데요

 

 

 

 

 

 

 

 

 

 

물고기 정말 많아요~

 

오전에 스노쿨링 하셔야해요. 오후가 되면....

물이 너무 많이 빠져서 깊이 들어가도 무릎밖에 안차더라구요 ㅎㅎㅎ

 

일찍 서둘러 스노쿨링하고 썬베드에 누워서 쉬는일정 강추!

 

 

 

 

 

 

 

 

 

사이판에서 꼭 먹어봐야할 생참치와 라임소주!!

이건 정말.. 한국와서도 계속 생각나요 ㅠㅠ

 

저희는 친절한 가이드님께서 단골집에서 직접 포장해주셔서....

방에서 편하게 먹었어요 :)

 

밤비행기라 레이트체크아웃이었거든요.

 

룸에서 저녁으로 먹고 짐 챙겨 12시에 체크아웃하니 딱 좋더라구요

 

사이판은 나중에 엄마 모시고 한번쯤 다시 가보고 싶어요 :

 

여름해외여행지 추천!

 

 

 

 

 

 

 

4. 일본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갈까 말까 고민 많이 했어요.

아무래도 방사능때문에 일본여행은 많이 안가는 추세고..

 

하지만 일본 본섬보다는 대만에 더 가까운 위치,

2시간에 불과한 비행시간!에 이끌려 예약 ㅎㅎㅎ

 

아시아나타고 다녀왔어요~

 

 

 

 

 

 

비행시간이 2시간밖에 안걸려 참 좋더라구요

나하공항 도착하니 마스크 쓴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는 렌트를 못해서요...(운전못함ㅋㅋㅋㅋ)

나하시내에서 2박, 닛코 아리빌라 리조트에서 2박 했어요.

 

 

나하에선 모노레일 타고 이동하구요. 리무진 버스타고 닛코로 옮겨서...

닛코에서 2박한후 다시 리무진타고 나하공항으로 왔구요.

 

렌트하면 더 많은 관광지를 즐길수 있을텐데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해요 ㅠㅠ

 

 

 

 

 

 

 

 

 

 

 

 

 

나하시내에선 빼놓을수 없는 국제거리!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는 거리예요.

돈키호테라고 큰 쇼핑몰이 있어서 거기서 기념품 구입 많이 하시던데...

저희는 아기가 진상을 부리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ㅠㅠ

 

 

 

 

 

 

 

 

 

 

오키나와는 스테이크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유명한 맛집인 스테이크 88 찾아서~~~ 갔어요

 

 

 

 

 

 

 

 

 

 

 

 

시원한 오리온 생맥주와

 

 

 

 

 

 

 

 

 

 

 

 

스테이크 :)

맛있었어요!!!

미군의 영향으로 미국식 음식문화가 발달했다고 하더라구요.

 

 

 

 

 

 

 

 

 

호텔 1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맥주 구입!

오리온 맥주는 오키나와에서밖에 먹을수 없어요!!

그래서 인지 더 맛있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엔 삼각김밥 간단히 먹고 ㅎㅎ

편의점에 맛있는게 많아서 좋았어요 ㅋㅋ

 

 

 

 

 

 

 

 

 

슈리성으로 이동~~

역에서 내려서 택시타고 갔어요 :)

우핸들이 너무나 이색적이네요

 

 

 

 

 

 

 

 

 

 

 

 

 

 

 

옛날 무슨 왕조의 성이었다는 슈리성~

나하시내에서 가깝고, 대중교통으로 이동가능한 관광지여서 좋았어요.

 

 

 

 

 

 

 

 

 

 

 

6월의 오키나와는 무척 덥더라구요 ㅎㅎㅎㅎ

하지만 사진은 정말 잘나오네요.

쨍~~한 하늘 :)

 

 

 

 

 

 

 

 

 

 

 

 

반나절 정도면 충분히 돌아볼수 있을거 같은 슈리성~

아기가 있어 천천히 구경하며 돌아봤어요

 

 

 

 

 

 

 

 

 

다음날 리무진버스타고 닛코 리조트로 이동했어요.

 

 

 

 

 

 

 

 

 

전용비치가 있어서 맘에 들어요.

나하시내에서 관광2일, 닛코 리조트에서 휴양2일

렌트없이 이런 일정이었는데 좋더라구요 :)

 

 

 

 

 

 

 

 

 

닛코 아리비라 리조트는 스페인 풍의 느낌인데

리모델링 한지 얼마안되어 쾌적하더라구요 :)

 

 

 

 

 

 

 

 

 

 

 

 

수영장도 깔끔하고 크구

 

 

 

 

 

 

 

 

 

 

 

해변도 잘되어 있구요 :)

6월이라 수영하기에도 날씨가 좋았어요.

 

 

 

 

 

 

 

 

 

2일동안 리조트 해변에서, 수영장에서 엄청 잘놀았어요.

아기랑 같이 가는 여행도 강추!

 

 

 

 

 

 

 

 

 

 

 

나하공항에서 유명한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사먹었네요

 

 

오키나와는 나중에 운전잘하는 신랑이랑 ㅋㅋㅋㅋ

렌트해서 다시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나하시내는 아기자기 구경할게 많고, 또 츄라우미 수족관 못다녀온 것도 아쉽고 ㅎㅎㅎ

 

관광+휴양하기에 좋은 도시같더라구용~~

 

여름해외여행지 추천해요!

 

 

 

 

 

 

 

 

 

 

 

5. 괌

 

다음 여름해외여행지추천은 괌!

 

 

 

 

 

 

 

 

 

드디어 신랑이랑 다녀온 괌여행

제주항공 이용했고... 성수기라 엄청 비쌌어요 ㅠㅠ

가족여행으로 유명한 관광지다보니.. .비행기안엔 아이들도 많았구요.

저희아기도... 진상을... ㅋㅋㅋㅋ ㅠㅠ

 

 

 

 

 

 

 

 

 

괌숙소는 니코 리조트로 예약했는데

바로 앞에 건비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여행하기 좋아요 :)

 

 

 

 

 

 

 

 

 

 

 

역시 여기도 산호초가 많은 바다라 물이 금방 빠져요.

오전 일찍 스노쿨링하고 오후엔 수영장에서 노는거 추천해요 ㅋㅋ

 

 

 

 

 

 

 

 

 

 

 

그냥 육안으로도 물고기가 돌아다니는 걸 볼수 있을 정도니

따로 호핑투어 같은거 안해도 되서 좋더라구요

 

 

 

 

 

 

 

 

저희는 다른 투어 같은건 안하고... 유명한 피시아이만 구경했어요 ㅎㅎ

입구도 예쁘더라구요 :)

 

 

 

 

 

 

 

 

 

 

 

 

이렇게 밑에서 물고기를 볼수 있는 신기한 곳 ㅎㅎ

 

 

 

 

 

 

 

 

 

 

 

드라이브하며 보는 경치도 참 예뻐요.

괌도 나중에 아이랑 같이 또 가보고 싶은 곳이예요.

 

 

 

 

 

 

아이 어린이집 하원시간이라 급히 마무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