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보라카이숙소 추천 페어웨이리조트 후기

보라카이숙소 추천 페어웨이리조트 후기

얼마전 다녀온 보라카이

지금 보라카이가 우기라 화이트비치에는 녹조가 잔뜩 꼈어요 ㅠㅠ

보라카이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게 화이트비치인데, 아름다운 해변을 볼수 없음에 너무 안타까워서 보라카이숙소 선택에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는 페어웨이 리조트로 숙소를 결정!

저처럼 우기에 보라카이여행을 하는 분께 추천할 만한 숙소라 후기 적어봐요.

보라카이 숙소 추천 페어웨이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화이트비치와 반대쪽에 있는 해변이라 화이트비치에는 녹조가 있어도 페어웨이의 프라이빗 비치는 깨끗하고 맑은 해변을 볼수 있었어요.

 

 

 

보라카이야팍에 위치한 페어웨이리조트는 보라카이섬의 1/10을 차지할정도로 규모가 큰 리조트예요

골프코스도 있어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

디몰에서 10분정도 차로 들어와야하지만, 정시마다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보라카이숙소 추천하는 페어웨이리조트는 앞서 말한것처럼 규모가 큰 리조트라서 리조트 안에서 이동할때도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요.

건물마다 시큐리티 직원이 있어서 어디가는지 물어보고 바로 셔틀을 불러줘서 편리하게 이용했답니다.직원들이 대체로 엄청 친절했어요.

 

 

 

이런 빌라동이 수십개!

 

 

 

저는 프리미어룸을 예약해서 신관인 루시아동을 배정받았어요.

바로 앞에 루시아풀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수영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루시아풀은 풀바(pool bar)가 있는 수영장이랍니다.

 

 

 

 

아쉬운점은 저는 킹사이즈 배드가 있는 룸으로 배정을 받았는데,

전망이 뒤쪽 정원이더라구요.

바로 앞에 루시아풀이 보이는 전망이었음 더 좋았겠다 아쉬움이 남긴 했어요.

 

 

보라카이숙소 추천하는 페어웨이리조트는 로비가 두개예요.

저희는 베란다로비에서 체크인을 했고, 조식도 베란다 로비 옆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페어웨이 조식은 그냥 so so!

가짓수가 적더라구요.

 

 

 

 

페어웨이리조트 후기를 쓰고 있는 지금도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페어웨이에는 풀이 4개 있는데 이건 인피니티풀!

 

 

 

썬베드가 여러개 놓여있긴 하지만 햇살이 강한 낮에는 햇빛을 피할만한 그늘이 없더라구요.

저는 저녁에 주로 인피니티풀에서 수영을 했어요.

 

 

 

 

 

 

 

페어웨이리조트 전용비치가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풀!

수영장중에 제일 붐비는 곳이기도 했어요.

 

 

 

해지는 걸 보면서 하는 물놀이~

낮에 비해 햇살도 강하지 않고, 분위기가 있어 참 좋더라구요.

 

 

 

 

인피니티풀에선 바다를 내려다보며 뒷모습을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한컷찍었답니다.ㅋㅋ

 

 

다음날 오전부터 페어웨이 전용비치에 나가봤어요.

셔틀을 타고 비치! 라고 하면 바로 앞에 내려줘요.

전날 갔던 화이트비치의 녹조와 너무나 비교되는 깨끗한 바다!

 

 

페들보트?가 앞에 놓여져있는데 멀리까지 타고 나가는 분이 계셔서 찍어봤어요.

 

 

물은 깊지 않은데 화이트비치와 다르게 조개껍질 같은게 있어서 아쿠아슈즈는 챙겨야겠더라구요.

맨발로 다니다가 상처 입었어요. ㅠㅠ

 

 

보라카이숙소 추천하는 페어웨이리조트 내부 보여드릴께요.

저는 프리미어로 예약했고 킹사이즈 침대있는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전망이 좀 아쉽더라구요.

 

 

 

작은 탁자가 하나 있어서 짐 놓고 할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옷을 널어서 말릴만한 공간이 작았어요.

 

 

커피포트와 차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는 제일 작은 사이즈예요.

미니바가 있는데 필리핀 물가가 저렴해서 그다지 비싸진 않았어요.

산미구엘 맥주가 미니바 이용할때 1500원 정도 ㅎㅎ

나중에 나가기 귀찮을땐 그냥 미니바에 있는 음료 마셨다는.

 

 

 

욕실은 깨끗하고 아담했어요.

 

 

샤워실도 깨끗했구요.

 

 

어매니티들은 청소할때마다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저는 여행갈때 따로 챙겨가지 않아서 무척 편했답니다.

 

우기일때 보라카이여행하시는 분들께 보라카이숙소 추천 리조트 페어웨이!

선택 잘했다 싶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