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빵집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 간단해요.

빵집 다운로드부터 설치까간단해요.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압축프로그램은 기본으로 깔려있어야하는데요.

대용량의 화일을 메일로 보내야하거나 하는 경우 큰화일 한개로 압축하면 무척이나 편리하고 간단하게 처리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압축프로그램은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지금은 알집을 많이 쓰고 계시겠지만, 예전에는 빵집을 주로 사용하곤 했었지요.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그 이유가 있기 마련인데요.

 

 

 

일단은 개인이나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프리웨어라는게 가장 매력적이지요. 또한 사용법과 설치도 간단해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빵집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 간단하게 알아볼께요.

 

 

초록 검색창에 빵집 다운로드를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검색결과에 바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다운로드를 눌러 해당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밑에 관련 소프트웨어로 프리웨어로 배포중인 압축프로그램도 같이 볼수 있는데요. 역시 알집을 많이 사용하시는걸 볼수 있네요.

 

 

 

다운로드를 누르면 네이버 자료실로 이동하는데요. 오른쪽 상단의 무료다운로드가 보이시죠? 눌러서 화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데이트 날짜가 2010년이라는걸 볼수 있는데요. 개인이 개발한 프로그램인 빵집은 이제 개발은 중단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다른 프리웨어 압축프로그램과 달리 광고가 나오지 않아 조금 편리한 사용이 가능해서 저는 아직도 빵집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기능이나 성능은 대부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 거슬리는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는 빵집을 애용하는 편입니다. 선택은 사용자의 몫인것 같네요.

 

 

화일을 다 받으면 설치한다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개인, 기업, 관공서, 학교등등 어느곳에서도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는 문구를 볼수 있네요.

 

 

 

설치경로를 선택해줍니다. 디폴트로 설정되어 있어 그냥 다음버튼을 눌러주셔도 무방합니다. 설치에는 10메가의 여유공간이 필요합니다. 용량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더욱 맘에 드네요.

 

 

 

그리고 다음 화면에서는 바로가기아이콘에 대한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시작메뉴, 바탕화면, 빠른실행에 아이콘만들기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후 다음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설치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진행해야하는 단계가 많은데 귀찮으신 분은 그냥 계속 다음다음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환경설정 화면을 볼수 있는데요. 위젯을 설정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저는 그냥 기본으로 설정했는데 원하시는 위젯을 골라서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드디어 설치가 완료됐습니다. 부담없고 가볍게 사용할수 있는 압축프로그램으로 빵집을 추천해드려요.

 

 

빵집 다운로드방법부터 간단한 설치까지 알아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