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태국 끄라비여행

태국 끄라비여행


끄라비는 푸켓의 동쪽에 위치한 지역으로 해안지역과 200개의 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 비치의 촬영지로 유명한 피피섬도 크라비에 속해있다고 해요.

이렇게 관광지로 유명한 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인도도 속해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없는 안다만의 진주,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태국 크라비!

관광객중 80%가 유럽인일 정도로 태국속의 유럽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 크라비의 관광명소를 소개해볼께요.




포다섬






새하얀 모래사장, 에매랄드빛의 바다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깊은 바다에 들어가 스노쿨링할 필요도 없이 맨눈으로 아름다운 열대어를 감상할수 있을 정도로 물고기가 많이 산다고 하네요.




아오낭비치








아오낭비치는 끄라비타운에서 20키로정도 떨어져있는 태국남부의 대표적인 휴양지로써 해변근처에 있는 절벽들이 훌륭하면서 이색적인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으며 물은 그다지 맑지 않은 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아오낭은 해변의 기암괴석들이 훌륭한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핫스트림






자연온천으로 남녀노소할것 없이 누구나 편하게 온천을 즐길수 있는 공간입니다.

온천수의 온도는 40~50도로 더운 열대야기후속에서 하는 색다른 온천욕을 즐길수 있지요.




에메랄드호수




크라비의 대표적인 명소중 한곳으로 에메랄드빛 호수가 눈부신 장면을 연출합니다. 관광객이 끊임없이 몰려드는 명소중 한곳이지요.




나이트투어






태국 끄라비 최대의 번화가로써 다양한 상점과 바, 레스토랑이 늘어서있는 아오낭비치의 밤을 느낄수 있습니다.




신혼여행지로 많이 찾고 있는 태국 끄라비의 관광지들을 소개해봤어요. 11월~ 4월이 여행하기 좋은 성수기라고 하네요. 한국은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이럴때 따듯한 크라비로의 여행은 어떨까 싶네요. 태국 다른 여행지에 비해 덜 알려서 조용한 분위기가 휴양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제격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