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걸작떡볶이메뉴

국물떡볶이 전문점인 걸작떡볶이!

 

저희동네에도 매장이 생겨서 외출했다가 한번 들려봤어요.

 

요즘 떡볶이 체인점이 참 많더라구요.

 

걸작떡볶이는 치킨과 떡볶이의 콜라보레이션!

 

떡볶이랑 같이 먹는 치킨은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걸작떡볶이는 국물을 떠먹을수 있는 국물떡볶이인데요,

매운 맛 정도를 선택할수 있다고해요.

 

 

 

 
 
 
 
 

 

 

새로생긴 매장이라 그런지 내부는 엄청 깔끔했어요!

 

 

 

 

 

 

 

 

 

 

 

 

걸작떡볶이메뉴가 참 다양한가봐요.

 

벽에 걸려있는 사진을 찍어봤는데,

 

간장닭볶이, 국물닭볶이등 새로운 메뉴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걸작떡볶이메뉴를 찍어봤어요.

 

메인메뉴인 치킨떡볶이세트!

 

치킨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을때 딱!! 어울리는 메뉴같아요.

 

치킨 한마리 시켜도 이만원가까이 하는데....

 

떡볶이랑 치킨세트가 이만원!!!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세트메뉴뿐 아니라 치킨과 떡볶이를 단품으로도 즐길수 있구요.

 

 

 

 

 

 

 

 

 

 

 

이렇게 떡볶이와 치킨, 튀김, 순대등

 

원하는 메뉴를 조합한 세트를 선택할수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요즘같은 더운 여름에 제일 생각나는 메뉴는!

 

 

 

 

 

 

 

 

 

 

 

 

바로 치맥!

 

떡볶이 집에서 치맥을 즐길수 있다니! 신세계같아요.

 

아이와 함께 매장에 들려서 순한맛 떡볶이 시켜주고,

남편이랑 가볍게 치킨에 맥주 한잔 하기도 좋을거 같은 메뉴!

 

 

 

 

 

 

 

 

 

그밖에 튀김종류와 간단한 사이드 메뉴까지~

 

걸작떡볶이메뉴가 참 다양해요 :)

 

 

 

 

 

 

 

 

 

 

 

 

 

저는 집에서 편하게 야구보면서 먹으려고,

 

치킨떡볶이세트를 포장해왔어요.

 

포장하면 2천원 할인되는건 비밀.  ㅋㅋㅋ

 

 

 

 

 

 

 

 

 

 

 

소스가 두가지라 선택해서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저는 매콤한 빨간소스, 아이는 고소한 하얀색 소스에 치킨을 찍어먹었어요~

 

 

 

 

 

 

 

 

 

 

 

 

걸작떡볶이 치킨떡볶이세트에  구성되어있는 치킨은

 

중간에 굵직한 감자튀김도 있어서,

 

골라 먹는 맛이 또 별미!

 

감자튀김도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포장하며 받아온 전단지 같이 올려봐요.

 

치킨떡볶이 세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