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슐리W 겨울신메뉴 뉴욕홀리데이 먹고 뉴요커 기분내기!


애슐리W 겨울신메뉴 뉴욕홀리데이 먹고 뉴요커 기분내기!


평소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가 있는 애슐리 자주 가는 편인데요.

이번에 겨울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이번 겨울신메뉴의 주제는 뉴욕 홀리데이!

뉴욕을 한번도 안가본 저로써는 뉴욕음식이라도 먹어보고 뉴요커가 된 기분 내고 싶어지더라고요.

신메뉴가 너무나 궁금!










먼저 상큼한 샐러드코너부터 시작! 이번 뉴욕홀리데이 신메뉴중 샐러드는 애플 시나몬 츄러스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사과, 야채를 상큼한 애플시나몬소스로 버무려 쫄깃한 시나몬을 올린 특이한 구성!






츄러스가 들어간 샐러드는 정말 처음 먹어봐요! 은근히 잘어울리더라고요. 아이들먹기에도 새콤달콤하고 맛있는 샐러드!





다음은 뉴욕치즈케이크 피자! 애슐리의 트레이트마크인 치크케이크가 피자안에 통채로 들어갔어요! 생각도 못해본 궁합인데, 또 넘나 잘어울리더라고요! 느끼하면서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

피자를 먹다보면 치즈케이크가 통채로 내 입속으로! 이번 겨울 신메뉴중 제일 맘에 들었던 뉴욕 치즈케이크 피자! 뉴욕에선 정말 피자를 이렇게 만들어 먹나요? :D








이번엔 칠리치즈 프라이즈! 직접 만들어 먹는 DIY메뉴중 하나이고요. 포테이토 프라이자, 맥앤 치즈위에 칠리미트 소스를 얹고 원하는 토핑을 더해서 드시면 됩니다. 다진 할라피뇨가 있는데 이걸 듬뿍 올렸더니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맛이 나서 좋더라고요! 뉴욕에서 먹는 그맛 그대로 메뉴를 구성했다고 해요. 이즘 되면 뉴욕에 가서 직접 먹고 싶어요. ㅠㅠ






이번엔 메인코너로! 뉴욕 머스트 잇 비비큐~~~ 고기가 있는 코너로 이동했어요.






역시 DIY메뉴인 뉴욕 믹스볼! 직접 만들어 먹는 메뉴이고요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그대로 따라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물론 취향껏! 







그릇에 치자라이스를 담고, 준비되어 있는 야채와 고기토핑을 취향껏 올리고요. 소스를 골라서 뿌려주면 끝~ 맛나게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소스는 페퍼마요소스, 핫 스파이시 소스 두가지중 선택할수 있어요. 







토핑 옆에 양상추, 토마토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미니번에 양상추, 고기토핑과 원하는 소스를 담으면 뉴욕 미니버거 완성! 한입에 쏙 들어가니 만들어도 만들어도 부족하더라고요. :)





이번 신메뉴의 핵심! 뉴욕 머스트 잇 비비큐는 여러종류의 고기류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로스트덕, 애플잭 폭립, 풀드포크, 그릴드 치킨스테이크등 오리, 닭, 돼지고기를 취향껏 즐길수 있습니다!





맛있게 즐기는 법 한번 정독하구요! 위에 보여드린 것과 같이 뉴욕 믹스볼을 만들어 미니버거와 곁들여 드시거나, 비비큐와 토핑을 취향껏 골라서 나만의 BBQ플래터를 만들어드셔도 좋아요!

이게 바로 뉴욕의 맛이라고 하네요.






이쯤 먹으니 넘나 배부른것! 이제 디저트 코너로 갑시다! 이번 뉴욕 홀리데이 디저트 메뉴는 두종류인데요. 얼티밋 케이크와 해피뉴욕! 디어유가 그것입니다.





얼티밋 케이크는 더블초코렛&헤이즐케잌이라는 설명과 같이 궁극의 단맛을 목표로 한 디저트라고 하는데요. 초콜렛과 헤이즐넛이 만나 넘나 달콤해요.





안에 듬뿍 들은 초코크림이 보이시죠? 바삭한 호두와 잘어울리더라고요. 궁극의 단맛이지만, 단 것 좋아하는 제 취향엔 딱! 





그리고 이름부터 뉴욕같은 해피뉴욕! 디어유는 케잌시트위에 달콤한 딸기생크림을 얹고 팝콘, 웨이퍼등 쿠키토핑으로 달콤하면서도 귀여운 컵케잌을 만들었어요. 케잌시트가 촉촉해서 생크림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또한 먹으면서 입안에서 터지는 팝콘맛도 재밌었고 바삭한 쿠키와도 조화가 괜찮았어요. 이번시즌 겨울 신메뉴 완전 대만족! 겨울이 가기 전에 자주 갈듯 싶어요 :)

뉴요커가 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번 애슐리 W 겨울신메뉴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