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벅스니나노클럽해지하는 방법

 

얼마전 페이코 행사로 6개월간 벅스뮤직이 1달에 990원에 행사한 적이 있었죠~

저역시 신청해놓고 있었는데.. 아뿔싸..

6개월이 지났는지 9000원이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네요 ㅠㅠ

미리 확인하고 해지신청을 했어야 했는데 제 불찰로 한달치를 결제하게 되버렸네요.

급하게 피씨를 켜고 벅스사이트에 접속해서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는거예요.

 

 

 

한참을 헤매다 해지버튼을 발견하고 해지신청을 가까스로 마쳤어요.

저같이 해지해야하는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벅스니나노클럽해지하는방법 포스팅해봐요

 

 
 
먼저 벅스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 후 내 아이디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밑에 정보관리를 클릭하세요.

 

 

 

 

 

 

내정보 이용권관리에 내가 사용중인 이용권이 나와요.

니나노클럽 매월 자동결제가 표시되네요.

 

 

 

 

오른쪽의 이용권 변경예약을 누르시면요

 

 

 

 

 

 

 

이런화면이 나올꺼예요.

위에 있는 해지예약을 누르시면

 

 

 

 

 

 

이런 팝업창이 새로 떠요.

그럼 밑으로 계속 스크롤을 쭉 내리면

 

 

 

 

 

 

맨 밑에 해지하겠냐는 버튼이 나와요.

저는 여기서 헷갈려서 네를 눌렀더니..

네는 계속 사용하겠다는 거더라구요 ㅎㅎ

아니요 해지예약하겠습니다를 쿡! 눌러줍니다.

 

벅스니나노클럽은 해지하면 다시 가입이 안된다고 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는 한달에 구천원이나 내며 듣진 않을거 같아서 과감하게 해지했어요.

 

 

 

여기까지 하면 벅스니나노클럽 해지 완료!

 

 

 

 

다시 내정보 이용권관리를 보면 해지예약되었다는 걸 볼수 있어요.

간단하게 해지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