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해봐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해봐요.


요즘 음악방송중 토요일 저녁 황금시간에 가족과 다함꼐 모여 즐겁게 볼수 있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저녁 먹으면서 방송 보다보면, 현장에 앉아 실력좋은 가수들의 주옥같은 목소리를 눈감고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특히나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음악방송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이번 기회에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해서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고싶어 한번 알아봤어요.




포털에 검색하면 공식 사이트가 나와요.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하기 위해서 먼저 사이트에 들어가야해요~





KBS 공식홈페이지에는 프로그램 안내와 함께 방송미리보기, 다시보기, 기타공지와 시청자의견을 반영하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프로그램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의견을 내보는 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메뉴중 판정단 모집을 눌러봅니다.

개인적으로 신동엽식 유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렇게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거 같아요. 




판정단 모집메뉴를 누르면 명곡판정단 모집, 단체판정단 모집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개인과 단체의 구분일뿐이라고 해요.






동호회나, 직장모임등을 방송프로그램 보면서 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가족이랑 가고 싶어서 명곡 판정단 모집 메뉴를 다시 눌러보았어요.




전반적으로 방청신청에 대한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음 방송은 작곡가 임종수편으로 7080년대 대중가요 히트곡 메이커로 부모님들을 추억에 젖게 할수 있는 방송편이 될거 같아요.


이름, 나이, 주소, 연락처, 신청사유를 적어서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을 완료하면 되구요.


이번 신청기간은 8/23~28일이고.

방청일자는 8/29 오후 7시라고 하네요.


20세 미만의 미성년자 출입이 불가능하고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해요.






저도 이번에 신청해봤는데, 부디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게 당첨이 되면 좋겠네요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체국택배 업무시간 알아봐요  (0) 2016.08.29
2016년 자녀장려금 안내  (0) 2016.08.29
2016년 근로장려금 안내  (0) 2016.08.25
CJ대한통운반품 간단하게~  (0) 2016.08.22
올레 위약금 조회 하는법  (0) 2016.08.22